HOME
물생활
일상생활
개발

후기/일상

두 번째로 당첨 된 쿠팡 체험단 후기

듀비양 2024. 1. 12. 09:16

 

 

처음 당첨 된 쿠팡 체험단 후기

쿠팡을 열심히 쓴지 한 3년정도 된것같다. 그 전까지는 안 쓰다가 우연히 로켓배송의 맛을 보고 빠져버리고 만 것.. 리뷰는 잘 안남기는 스타일이라 별점만 찍거나 간혹 불만사항이 있을 때 적는

vivacolor96.tistory.com

쿠팡 체험단에 처음 당첨된지 2주만에 또 다시 당첨되었다.

2023년 12월 18일에 처음 당첨이 됐고, 2024년 1월 2일 화요일에 또 다시 쿠팡 체험단에 당첨됐다는 알람이 온 것이다.

쿠팡 체험단에 초대되었다는 알람이 왔을 때, 나는 갑작스러운 고열과 복통으로 쓰러져 응급실에 있었다.

링거맞고 조금 안정됐던 와중에 쿠팡 체험단 알람온거보고 몸도 잘 못가누면서 휴대폰 쳐다보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했을 땐 조금의 현타가 오기도..ㅎㅎ

 

쿠팡 체험단 당첨 됐을 때의 쿠팡 리뷰 랭킹

쿠팡 리뷰 도움과 랭킹 및 점수
쿠팡 랭킹 정보

두 번째 당첨됐을때 도움이 140명, 랭킹은 10만등 안으로 들어왔다. 점수는 15,000점대다.

처음 쿠팡 체험단에 당첨된 이후에도 계속 쿠팡에서 꾸준히 구매하고, 리뷰도 짧게나마 작성했다.

아무래도 신랑과 함께 모은 생활비로 내가 장을 보다보니, 쿠팡을 자주 사용할 수 밖에 없다.

처음 당첨됐던 2023년 12월 18일에는 도움 131명, 랭킹 약 20만등, 점수는 약 13,000점이었다.

밀려있던 리뷰들을 많이 작성하고 사진도 찍어 올렸다.

남들처럼 길게길게 적지는 않았지만, 포장에 문제 있는 제품이나 제품성에 하자가 있는 것들 등을 솔직하게 적었다.

그랬더니 도움이 2주동안 10명 넘게 올랐다. 나름 뿌듯한 것 같다.

 

쿠팡 체험단 상품 리스트

저번 당첨에는 몇십만원짜리 제품~이백만원이 넘는 제품까지 다양했는데, 이번에는 5만원 이하의 제품만 있었다.

첫 당첨에는 고가의 제품들을 고를 수 있었고, 그 중 200만원짜리 안마의자는 선택하지 못했지만 30만원 넘는 면도기를 신랑에게 선물할 수 있어서 뿌듯했는데..

이번에는 조금 김이 빠지기는 했다.

쿠팡체험단 상품 리스트
쿠팡체험단 상품 리스트

 

화장품이 가장 많았던 것 같고, 가장 비싼 제품이 5만원을 넘지 않는 이불이었던 것 같다.

쿠팡체험단 제품 중 선택한 파운데이션
쿠팡체험단 제품 중 선택한 파운데이션

많은 화장품들 중 신랑에게 줄만한 제품은 없어 보였고, 슬슬 사용하던 파운데이션이 떨어져 가던 상황이어서

에스쁘아 파운데이션을 선택했다.

 

쿠팡 체험단 제품 구매

0원 결제된 쿠팡 체험단 제품

이번에도 역시 선택한 제품의 쿠팡 체험단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서 0원으로 주문 완료했다.

1월2일에 주문했고, 다음 날 바로 도착했다.

 

쿠팡 체험단 리뷰 작성

쿠팡체험단 리뷰 작성하기
쿠팡체험단 리뷰 작성

제품은 1월 3일에 받았지만, 나는 응급실에 다녀올만큼 연초부터 너무 아팠고 병원 갈 때 외에는 나갈 일이 없었다.

그러다가 몸이 조금 나아져서 신랑과 외출할 때 쿠팡체험단으로 받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해서 리뷰를 작성했다.

그냥 제품 받자마자 리뷰 작성하는 것도 문제 없지만, 쿠팡체험단의 목적은 제품의 꾸며낸 리뷰가 아닌 실사용 리뷰를 작성하게 하는게 목적인 것 같아서 내 얼굴에 직접 사용해본 후에 리뷰를 작성했다.

막 엄청 좋은 파운데이션은 아니었지만, 내 피부는 예민한 편도 아니고 컨실러를 따로 사용하기에 그냥저냥 무난한 파운데이션이었던 것 같다.

회사를 다니지만 재택근무를 하고, 밖에 자주 나다니지도 않기 때문에 조그만한 파운데이션이지만 오래오래 사용할 것 같다.

 

이번에는 신랑도 같이 쿠팡 체험단에 당첨돼서 필요한 미용기구를 무료로 구매했다고 한다.

쿠팡체험단은 직접적인 돈이 들어오는게 아닌 제품을 무료로 받는 거라서 재테크라고 하기는 미묘하지만, 살림에는 분명 도움이 되는것 같다.

어차피 나는 쿠팡을 살림때문에도 계속 이용할것이기 때문에, 리뷰 열심히 쓰면서 쿠팡체험단에 계속 당첨될 수 있도록 노력 해야겠다.